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페이지

2018_01_17 홍대 소녀감성 디자인 폭발! 밀크 코코아 방문

 

 

 

 

 

2018_01_17

 

크리스마스 포스팅 3!

땡스북스를 나와 쭉걸어서 점심 시간이 지나니 사람들이 제법 북적였다.

크리스마스 장식 머리띠를 하고 지나는 연인도 보이고, 캐롤송은 이전 만큼

울려퍼지지 않아도 제법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사거리 방향으로 향했다.

발가는 대로 즐겁게 걷다보니, 골목에 레트코트로 입구가 장식된 밀크 코코아 오프라인 점이 보였다.

소녀감성 디자인이 너무 취향저격인것!

 

 

입구에 크리스마스 장식 디자인 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다.

 

내부에 들어서니 소녀감성 디자인이 물씬 물씬~

블라우스, 원피스가 색이나 패턴 별로 정리되어 있고

마네킹에 입혀 놓은 코디들이 주로 원피스나 사랑스러운 느낌의 코디들이 많아

모던, 놈코어등 깔끔한것 보다 소녀스러운 디자인을 좋아하는 내게는

예쁜옷들이 너무 많았다.  

 

예전에 지인이 가격대비 옷재질이 별로라해서 선입견이 있었는데,

실제로 와서보니 케이스 바이 케이스 였다.

3만원대인데 그것보다 퀄리티가 좋고 예쁜옷도 있었고

좀더 비싸고 원단도 별로고, 길이도 어정쩡한데 왜 이가격인지 모르겠는

옷도 있었다.

거리가 가깝다면 와서 직접 봐보고 온라인에서 주문하거나 여기서 사도 괜찮을거 같다.

 

곳곳에 꾸며진 디자인 소품들이 많았는데 이것 또한

여리여리 여성 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디자인 소품들이

포인트로 잘 꾸며져 있었다.

 

진열된 디피컷이 예뻐서 찍어보았다.

 

크리스마스 디자인 디피인데 , 크리스카스 트리 너머 고개를 빼꼼 내밀고 있는 사슴이

귀엽다.

 

한번쯤 기분전환으로 나들이 오기 좋을거 같다.

특히 서로 옷 취향이 맞는 여자들끼리 오면 좋을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