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페이지

2018_01_15 홍대 디자인 팬시 1300K, 분위기 좋은 토끼정 방문후기!

2018_01_15

 

2018_01_15

 

묵혀있던 크리스마스때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이날 사람이 많을것으로 예상해서 11시 30분 토끼정 오픈시간에 맞춰

언니와 약속을 잡았다.

 

토끼정옆에 디자인 팬시 문구점 1300k, 독립출판물 서적과 일반적인 서적을 함께

팔고 있는 자그마한 서점 스북스가 바로 근처에 있어

이렇게 돌아보기로 동선을 잡았다. 땡스북스는 다음 포스팅에 쓰려 한다.

 

역시 디자인 소품, 책은 언제나 봐도 즐겁다.

여기에 즐겁게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까지 함께 하면 금상첨화!

 

 

 

팬시 문구점 1300k입구 모습.

"나는 오늘 디자인이 가득한 홍대의 작은 삼거리 골목을

 찾았습니다."

12월 25일 눈은 아직이였지만 바람은 차갑고 해는 맑았던 날,

오전이라 사람도 드문 거렸던 거리에서 디자인을 만났다.

 

각종 예쁜 팬시 문구류와 톡톡튀는 글이 써진 편지지, 봉투.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돌아보는 중에 love 라는 글씨가 예쁘게 걸려있어서 찍어보았다.

부드러운 글씨체와 방울방울 달린 폼폼이가 귀엽다.

 

디자인 제품중 가장 취향저격 당했던 양초와 디퓨져 진열대.

오각뿔캔들의 무심한 모양과 알록달록한 파스텔빛이 세련되어 보인다.

 

특히 예쁜 바다? 시리즈!

파스텔 빛 부드러운 색상이 조개와 산호 모양과 은은하게 잘어울려

초를 켜놓거나 집에 장식으로 두어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굿! 일거 같다.

 

양초 옆에 성냥심지 조차 파스텔 빛 예쁜색이다.

포장케이스도 고급스러워 선물하기에도 좋을거 같다.

 

그런데 너무 고급스럽고 심플하게 제품을 만든 탓일까. 그때 만든회사 상호가 잘 안보였다.

디퓨져에 제이그라스 라고 써있었는데 디퓨져 업체와 양초를 만든 업체가 같은 곳인지 모르겠다.

아직은 팬시 문구점 1300k 에 있지않을까.

 

 

 

 

 

12월 25일 토끼정 홍대점

첫 방문 손님이였다. 크리스마스라 사람이 붐빌거 같아서

오픈시간전에 미리가서 기다렸다.

친절한 아르바이트생 분들이 미리 들어와서 기다리라 하셨다.

주문은 오픈 시간 11시 30분에 맞춰 가능하다고 했다.

무릎담요랑 물도 가져다 주셨다. 넘나 친철한것.... 서비스에 반했다.

알바생분들마다 다르겠지만 이날은 서비스가 좋았다!!

아르바이트생분들은 다른 공간에서 분주하셔서 일행이 올동안

혼자 텅빈 1층 메인홀? 을 사진에 담아보았다.

일본 퓨전 식당 답게 아기자기한 디자인 소품들이 벽면한쪽에 포인트로 장식되어 있다.

 

아무도 없는 조용한 공간..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분위기 있다. 사람온기가 아직 없는 차가운 공기와

맑은 햇빛이 공간에 돌며 맑은 겨울 이란 느낌을 받았다.

크리스마스 시작이 좋았다.

 

그리고 이뒤에 점점 사람들이 들어와 오픈시간 전에도 어느정도 테이블이 찼다.

아래는 메뉴 사진들이다.

 

 

 

 

여기서 우리가 먹은건

메뉴사진을 찍은지 알았는데 세트메뉴사진이 없다. 흑.

이름은 수식어 없이 2~3인 세트 였던거 같다.

 

크림카레우동이랑 함박스테키 밥이랑 숯불구이 반반

아기사과가 한세트 였다!

나는 크림카레우동이 너무 궁금했기에 그것부터 먹어보았다.

처음에 크림만 먹었을땐 언니랑 감자생크림? 무슨맛이지? 오묘하다.

애기하다가 카레우동과 함께 먹으니 절묘하게 어울렸다.

부드러운 감칠맛 나는 생크림과 카레우동이 궁합이 잘맞았다.

 

나머지 메뉴들도 다 맛있었다!

숯불구이 반반은 다른 블로그에서도 봤었는데 정말 밥이 없었다..

하지만 샐러드랑 같이먹어도 충분히 맛있다! 하지만 한국사람이라면 밥이랑 먹어야

간이 딱 맞을거 같다. 함박에 있는 밥이랑 같이먹었다.

 

 

아기사과 음료는 굿굿! 조그마한 사과가 귀엽게 퐁 퐁 떠다니는데

보는재미도 있고 음료도 사과에이드로 상큼! 맛있다!!

 

여자 둘 이서 배부르지만 맛있어서 거의다 먹었다.

즐거운 점심 식사 였다.

분위기 좋고 깔끔한 식당을 찾는다면 토끼정을 추천한다.

홍대 나들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