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그리고 만들고 *

2018_01_07 럭키 7일! 텀블벅 펀딩 신년 달력 소개 :)

 

2018_01_07

 

Lucky* 7일 ! 새해가 된지 벌써 7일째다.

뒤로 미뤄놓았던 텀블벅 신년 달력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텀블벅은 항상 방문 할때 마다 별천지 이다.

다양한 사람들이 다채로윤 주제로 펀딩을 진행하는걸 구경 하는건 항상 흥미진진 하고 즐겁다 :)

 

무엇보다도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은 상품들을 유통되기전 먼저 만나 볼수있고,

이 물건들이 개인들이 먼저 펀딩을 하고 성공이후 물건이 제작되고, 그때 시장 반응이 좋았을때 추후 더 제작이

검토 되는 시스템이라 시중에 흔하게 구할수 있는 물건들이 아니여서 소장가치가 더 높은거 같다.

 

또 올라오는 여러 펀딩들을 보고 있노라면 

어떻게 이런 상품을 만들 생각을 했지? 신선한 펀딩들도 있다.

 

이번에 달력과 함께 구매한 유어 마인드의 Gold ,Silver, More 도 이렇게

박 샘플들을 아름답게 책자로 엮어 낼수 있구나 감탄 했었다.

차후에 천천히 포스팅 하려 한다.

 

2018년 새로운 신년 달력은

책방 사춘기 X스튜디오 고민 X 이지혜 작가님

이 제작한 사춘기(期) 달력 이다.  


성년을 꽤 넘긴 나이지만 ,

아직도 어른이 되기는 방식을 배우고 있는 한해 한해.


이문세씨의 "알수없는 인생" 노래가 더 와닿아 가는 요즘 

나는 아직 설렘이 남아 있는 사춘기라 느껴본다. 


특히 직장 생활 할때는 없던 오춘기도 생길거 같지만 ... 

 

 

 

내가 136번째 후원자 였나보다. 여전히 사춘기인 00님을 응원합니다 :) 멘트에 살그머니 웃음이 난다.

소소한 멘트지만 제작자분의 배려가 엿보여 기분이 좋아진다.

올한해 힘내야지.

 

 

 

 

 

내가 보자마자 홀린듯이 달력을 주문하게 만들었던

1월 표지~! 벽에 걸려있는데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말로 다 설명할수는 없지만 정말 아름답다.

 

리워드로 받은 엽서에도 1월 그림이 있어서 너무 기뻤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구매하게 했던.. 부가 옵션 이였지만 내 마음을 뻇었던

모빌..... 조립 잘못할까봐 아직 뜯지 못하고 고이 모셔두었다. ㅜ 

나중에 마음에 여유가 생기면 천천히 조립해 봐야겠다.  

내가 있는 공간에 내 마음이 닿는 물건을 두고 가꾸는일.

신년의 시작이다 :)